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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 지향 프로그래밍도 초기화에 해당하는 기능이 제공되는 데 이것을 "생성자(constructor)"라고 합니다.
생성자를 쓰고, 쓰지 않고를 코드로 비교해보겠습니다.
형광색으로 표시된 곳이 두 코드의 차이점을 나타냅니다.
생성자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, 직접 setNumbers라는 메소드에 매개변수로 값을 전달해야 했지만,
생성자를 사용했을 때는 Calculator class 의 객체 c1(c2)를 생성하면서 값을 초기화해주는 걸 볼 수 있습니다.
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, Calculator_1 과 동일한 이름을 가진 메소드 명을 지정하면 그게 생성자가 됩니다.
생성자 메소드는 어떤 메소드 보다 제일 먼저 실행되기 때문에, 초기화 작업이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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